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품질과 불량응대 실망입니다.
작성자 테라master (ip:114.204.161.121)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4-27 16:50: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0

 

 안녕하세요.

김미순 고객님 , 세라봄입니다.

답변이 너무너무 늦어 죄송합니다.
고객에 클레임에 늦장대응하거나 회피하는것은 절대 아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고객님처럼 오랫동안 저희 세라봄제품을 애용하여 주시는 고객여러분께 항상 고마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10년전에는 세라봄제품이 인터넷 쇼핑 등 주로 온라인고객에게 직접 판매하는 비중이 많았지만
10년동안 꾸준히 종합병원등 병원용 치료재료로 공급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서
홈페이지쇼핑몰 관리에 소흘했음을 인정합니다.

이렇게 클레임응대가 늦은 이유는 어떤이유에서인지는 모르지만 신규게시글이 올라오면 자동으로 알림
SMS메세지 발송이 안되면서 글확인이 늦어졌기 때문입니다.
매일매일 주문관리용 페이지만 접속하였을뿐 정작 게시물 확인을 안하였네요.

올해하반기부터는 다시 인터넷판매 및 매장판매등 고객님께 직접 다가갈수 있도록
새로운개편을 준비중 입니다.

고객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세라봄은 고객의 불만에대하여 거의 대부분을 본사가 수용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특성상 실제 사용자의 부주의에 기인한 올나감,구멍남 등에 대하여도 너무 오래지나지 않은 건 에대하여는
불량으로 처리 교환 또는 환불등으로 처리해 드렸으며 앞으로도 그러할 것입니다.

차후에는 이러한 고객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품질 및 사이트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S : 저희 세라봄은 고객께서 작성하신 어떠한 글도 수정 또는 삭제하지 않습니다.

---------- Original Message ----------

 몇년동안  세라봄을 구매해오다.  최근몇년들어 품질이 좀 전과 다르기는 했으나 압박스타킹을 신는사람들은 브랜드 바꾸는것이 쉽지 않아 그래도 계속 구매를 했는데

불량이라고 말슴드린지 2주가 되도록 아무런 조치가 없는 것에 정말 화가 납니다.


최초에 제가 구매한 세라봄에 대한 좋은 평가 글들은 몇년동안 계속 개시하면서 불량에 대해서는 침묵하시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